반응형
[ 2010 대한민국 공익광고제 대상 수상작 ]
'모습은 비슷해도 결과는 정반대'
- 주제 : 저탄소 녹색성장
- 부분 : TV / 영상부분
- 주최 : 한국방송광고공사(KOBACO)
G20이 진행되었던 2010년.
2010 대한민국 공익광고제의 주제인 '저탄소 녹색성장'이
G20 소개영상에서도 4가지 테마중 하나로 소개됐었지요.
그만큼 나라에서도, 사회적으로도 집중되었던 주제였습니다.
마침, 2010 대한민국 공익광고제 대상 수상작인
'모습은 비슷해도 결과는 정반대'
이 광고는 쉬운 멜로디와 어감의 적절한 조화를 발랄하게 풀어내서
마치 옛날부터 쉽게 따라부르던 동요마냥
'밟지말고 밟으세요'로 더 많이 기억되었습니다.
화면 구성 또한 입체적 회전을 주어
딱딱한 대비라는 느낌은 완전히 없애고,
영상의 느낌을 한층 더 발랄하게 살려낸 것 같습니다.
반응형
'X 옛날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문화체육관광부, 2013 대학생 광고 공모전 인쇄부분 수상작 (0) | 2014.10.30 |
---|---|
뉴질랜드 과속 실수 공익광고 'speed ad mistakes' (0) | 2014.10.29 |
2011 대한민국 공익광고제 수상작, TV 영상부분 '어느새 우리의 이야기' (0) | 2014.10.28 |
2013 대한민국 공익광고제 수상작, TV 영상부분 (0) | 2014.10.27 |
2013 대한민국 공익광고제 수상작 (0) | 2014.10.2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