X 옛날

It's smarter to travel in groups - 벨기에 관광대중교통회사 De Lijn 버스광고

룡룡 2014. 11. 7. 10:01
반응형


It's smarter to travel in groups


Take the bus



-----


벨기에 관광버스 전문 대중교통회사인 De Lijn의 버스광고 입니다.

3D 애니메이션의 느낌을 극대로 살려 귀엽고 싱싱하게 다가옵니다.


Its' smarter to travel in groups


그룹여행이 더 똑똑한 여행이라고 말하는 광고

참 난해한 문장하나를 던져놓았기에 이걸 어떻게 풀었을지 참 의문이었습니다.


De Lijn의 광고를 제작한 벨기에 광고회사 뒤발 기욤 브뤼셀(Duval Guillaume Brussels)은

'뭉치면 산다', '뭉쳤을 때 더 현명한 것들' 등 '뭉친다'는 그룹의 포인트를 잘 잡아냈습니다.


어떻게 그룹여행이 더 똑똑한 여행일지,

왜 버스를 타라고 하는지,

영상을 보시면 바로 이해 되지요.

(이게 꼭 여행과 관련이 있을지는 의문으로 남았지만요.)



▲ 벨기에 관광대중교통회사 De Lijn 버스광고 - 'It's smarter to travel in groups'


빙산 조각 위의 펭귄들.
고래의 표적이 됩니다.
얼음을 기울여라.

식량을 나르는 개미들.
개미핥기가 나타나 빨아드리려 합니다.
개미핥기의 입보다 더 크게 몸집을 키워라.

혼자 날아가는 반딧불이.
주변이 보이지 않아 나무에 부딪히고 맙니다.
여럿이 더 큰 불을 밝히며 나무를 피해가는 반딧불이들.

게 걸음중인 게들.
갈매기가 날아듭니다.
게다리로 갈매기의 털을 잘라라.


It's smarter to travel in groups

Take the bus

▲ 벨기에 관광대중교통회사 De Lijin 버스광고
'It's smarter to travel in groups'의 핵심 문구












반응형